유럽 주방스타일 10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럽 주방스타일 10가지
시크 스페이스
서브웨이 타일에 지쳤지만 타일로 된 흰색 백스플래시를 추가하고 싶다면 Tanya List의 온타리오 올 화이트 주방이 많은 영감을 줄 것입니다. IKEA 수납장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선택한 작은 육각형 타일은 예상치 못한 질감과 유쾌함을 선사합니다.
예쁜 백스플래시
단색의 룩을 깨고 싶다면 자유롭게 컬러를 추가해보세요. Catherine Masi의 산타바바라 주방은 192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하지만 그녀는 조리대 가장자리와 어울리도록 흰색 페인트와 파란색 바닥을 사용하여 현대적이고 기발하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창문 위의 종이 부채와 금색 물방울무늬가 공간을 기발한 장소로 만들어줍니다.
밝은 색상의 상판
Nathan과 Charles의 Brooklyn 집은 흰색 IKEA 수납장과 밝은 색의 상판을 사용해 세련되고 현대적인 주방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빈티지 미학
좀 더 빈티지한 미학을 선호한다면 Carina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꺼내 장식품과 장신구로 전체가 흰색인 주방을 장식해 보세요. 그녀의 부에노스아이레스 주방 에는 다채로운 그릇, 주전자, 캔으로 장식된 야외 선반이 있어 공간에 매력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하지만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창 바로 위에 있는 떠다니는 선반으로, 예술적으로 배치된 그릇과 찻주전자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대리석 상판
Elise와 Ben의 Mount Washington 화이트 주방은 맞춤형 회색과 흰색 대리석 조리대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상단에만 걸쳐 있는 것이 아니라 아침 식사 카운터의 측면까지 확장되어 개성을 표현합니다. 매끄러운 황동 하드웨어는 화려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희소성있는 넓은 주방
매끄럽고 미래지향적인 외관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Robyn과 Sam의 스칸디나비아 풍 주방을 즐겨찾기 해두시길 바랍니다.
다채로운 악센트
올 화이트 주방의 멋진 점은 주방을 개인의 개성과 디자인 미학에 맞춰 꾸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tacey Lipstein의 토론토 집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 그녀의 공간은 육각형 바닥 타일, 검은색 금속 의자와 대비되는 소박한 흰색 나무 테이블, 민트색 냉장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함께 섞으면 소박한 빈티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명 조명
Audrey Morissette의 퀘벡 집에는 개방형 선반, 유리 전면 카운터, 나무 조리대를 자랑하는 큰 주방 아일랜드가 있는 전체 흰색 주방이 있습니다. 구리 펜던트는 20세기 중반의 느낌을 더해줍니다.
블랙 선반
Danica와 Robin의 LA 주방은 미니멀리즘과 인더스트리얼 감각이 재미있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공간에는 카운터 공간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오래된 침실 옷장을 더 큰 주방 용품으로 재활용하고 CB2의 독립형 바 캐비닛을 구입했으며 놀라운 검정색 걸이 선반을 추가하여 스칸디나비아 감각과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화이트 갤리 키친
Suzanne과 Oliver의 Brooklyn 주방은 서브웨이 타일을 백스플래시 영역에만 제한하지 않고 질감을 더했습니다. 그들은 방 전체에 모양을 확장하여 흰색으로 가득 채우고 단색의 느낌을 질감으로 깨뜨렸습니다.